가끔씩 운전을 하려고 보니,

자동차 시동이 걸리지 않았던 경험

다들 한 번씩은 있으시죠?


정말 당황스러운 순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바쁜 시간에 이런 일이 생기면

스트레스도 많이 받게 됩니다.


도대체 이런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래서 오늘은 자동차 시동 안걸릴때에

대한 주제로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시동 안걸릴때는

우선, 헤드/램프와 시동/모터를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이 두가지가 지금 정상적으로 작동되고 있다면,

배터리 문제가 아니라는 것이에요.


이런 경우 보통 연료쪽에 문제가 생긴 경우가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케이블 모듈, 인젝터, 점화플러그

등에 문제가 생긴 것은 아닌지

의심해봐야 합니다.






자동차 시동 안걸릴때 또한,

헤드/램프는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지만,

시동을 걸었을 때 기어가 갈리는 소리가

들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때는 평소의 소음보다 엄청 큰 소음이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런 경우는 시동/계통에 문제가 생겼을 수

있으니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자동차 시동 안걸릴때는

보통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은 아니기 때문에,

이런 증상이 나타나면,

긴급 출동 서비스를 부르셔서

정밀한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지금까지 자동차 시동 안걸릴때

이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