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트럭 오리지널 중축 차량 소개합니다.
(주)부산트럭화물자동차매매상사 대표 이승엽입니다.
M. 010-3122-9922
메가트럭 오리지널 혼방 중축이란 말은 중축으로 축간
거리를 조정하고 적재함을 짜른 차량이 아닌 출고 될때부터 5.3m 중축으로 출고 된 차량을 말합니다.
중축이라고도 하고 장축이라고도 합니다.
과거에 04년 이전에 현대에서 장축으로 사이즈를 만들어서 동일한 사이즈라도 중축 또는 장축이라고 합니다. ㅋ


중축 차량은 일반적으로 초장축이나 극초장축플러스 차량보다 사용 빈도가 낮아서 출고 된 차량이 적다보니..
귀한 차량으로 분류 됩니다. 특히 소개해 드리는 차량처럼 중축에 옵션이 풍부한 골드 모델은 매우 귀한 편입니다. 소개해 드리는 차량 간략하게 말씀 드리면 14년 등록
15년 각자 270마력으로 실주행 10만km 주행한 차량입니다. 아시는 분들에게는 없어서 못구하는 차량으로 보시면 되고 해당 차량 같이 270마력, 골드, 10만km 주행한 메가트럭 중축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만큼 귀한 차량이며, 빨리 팔리는 중고 메가트럭 입니다.


회사 자가용으로 사용하던 차량으로 회사에서 가끔식 운행한 차량으로 보시는 것 처럼 뭐 하나 흠잡을곳이 없습니다. 다만 무게짐 운반 용도가 아니라 하부 갈비살 보강이 되지 않은 점은 아쉽습니다. 갈비살은 용도에 따라 사용되니 공투 운반용으로 사용하실려면 제가 보강해 드릴 수 있습니다.

적재함 바닥 보강 튼튼하 되어 있고 앞탑 부분은 매우 양호하여 부분적으로 도색 후 광택 작업만 진행하였습니다.
보통 14년 차량은 도색 작업을 진행하는 편이지만 해당 차량 같이 양호하면 광택 작업만 합니다.
적재함도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매우 반듯합니다.
물론 년식 주행거리가 있다보니 가격은 낮은 편은 아니지만 시세대비 저렴하게 제시해 드릴 수 있습니다.


타이어도 대부분 신타이어 수준이며, 정말 돈들어 갈 건 없는 중축 차량입니다. 강조드리거 싶은 점은 골드형 모델로 내부 옵션 및 에어서스 시트라 운전 시 매우 편안 합니다. 중축 차량에는 개인적으로 시트가 중요하다고 생각 합니다. ㅋ 다년간 경험에서 얻는 포인트!!


중축은 6.25m, 7m 카고에서 구변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저 또한 수십대 구변을 해왔고 나름 노하우를 가지고 있지만 오리지날 차량은 차량 안정성면에서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혼방 덤프와 구변덤프 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뭐든 오리지날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차량은 현재 부산 사상구 감전동에 있는 부산트럭화물자동차매매상사 매장에 입고되어 있구요.. 현재 완벽한 컨디션으로 새 주인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해당 차량외 10년 내외 250마력 중축 차량 두대와 235마력 중축 2대 보유중이니 필요하신 차량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이승엽 대표 (주)부산트럭화물자동치매매상사
​M. 010-3122-9922으로 ​24시간 문의 주세요.

부산에서 화물차 매매업을 하고 있으며 많은 차량을 보유중에 있습니다. 영업용 넘버, 임대넘버, 특수차량 (크레인, 집게차, 살수차, 암롤, 냉탑 등) 일반적으로 취급하지 않는 차량도 안내해 드릴 수 있으니 원하시는 차량이 있으시면 문의 부탁드립니다.

대부분 매입 매물만 취급하며, 매입한 차량은 내차라 내가 탈 차량이라고 생각하고 정비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차량을 제가 보유하고 있지 않다라도 찾아 드리거나 보유자 연락처를 드릴 수 있으니... 가볍게 연락 주십시요!!

항상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