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트럭 윙바디 250마력 “

 

요즘 가장 많이 찾는 마력의 차량입니다. 서울 경기권 배기가스 문제로 출입이 제한이 점점 규제가 강화 되면서 08년 이상 자체 DPF가 설치된 차량 들의 수요가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물론 아직도 국가지원을 받고 저감장치를 설치 할 수 있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많고 시간이 걸리다 보니 차라리 바꾸시려는 분들이 많아 해당차량들의 수요가 늘어 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250마력이면 현재 가장 적당한 가격대와 높은 활용도 차량 내구성이 좋아 많이 찾고 계시지만 매물은 사실 부족한 편입니다. 소개해 드릴 차량처럼 범용성이 있고 주행거리가 좋은 차량은 매우 귀한 상황입니다. ㅋ

(주)부산트럭화물자동차매매상사 대표 이승엽
M. 010-3122-9922

차량소개 간략히 드리겠습니다.
메가트럭 무사고 09년 250마력 골드형
29만km 주행 실린더 4개 자동파워게이트
윙내경 7.4m 윙바닥 철판보강

부산, 경남 자동차 부품 업체나 전자제품 배송업체에서
가장 흔하게 활용되는 규격의 차량입니다. 250마력으로 엔진도 빵빵하고, 주행거리고 짧고 골드형으로 편의 성이 높은 메가트럭 윙 + 파워게이트 입니다. 윙 내외관, 하부, 파워게이트, 사이즈 모두 갖춘 차량으로 한달안에 새주인분을 만날거라 확신하는 중고메가트럭 매물입니다. 전차주분이 업을 접으시면서 판매하신 차량으로 직접 타시려고 정비도 많이 하셨는데.. 일이 적성에 맞지 않으셔서 저에게 판매하셨습니다.

제가 차량을 매입 후 꼼꼼하게 저희 정비소에서 추가로
수리 완료하였고. 윙 광택 및 부분정비 진행하였습니다. 워낙 기본 바탕이 좋은 차량이라 뭐 크게 수리한 부분은 없지만 그래도 저희 정비소 공장장님 말대로 소소한것까지 확인하고 수리하였습니다. 탑부분은 매우 양호하여 부분 도색만 진행하고 광택작업만 하였습니다.
내부도 깨끗하게 클리닝 해 놨습니다.

해당 차량외 다수의 메가트럭 카고, 윙바디, 특수차 매물을 보유중이니 원하시는 차량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요. 임대넘버, 개별넘버가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보유중이니 가볍게 문의 주세요!!
M. 010-3122-9922 이승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