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정말 차량 거래가 너무 없는 편입니다.
물론 적당한 선에서 거래는 되지만.. 그래도 한달 한달 하루 하루 점점 어려워 지는 분위기 입니다.
참 직장생활 할때는 몰랐는데, 막상 최전선에서 영업을 하다보니 경기가 안좋다.. 이런 말들을 깊이 체감하는것 같습니다.
직장생활 할때 제가 너무 몰랐던거 같네요. 그냥 그때는 안주삼아 하는 말인지 ㅠ 알았습니다.
빨리 좋아 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ㅠ

잡설이 길었습니다. ㅋ

소개해 드릴 차량은 메가트럭 와이드캡 냉동탑차 입니다. 13년 280마력 실주행 36만km 바닥 골판에 롤러 달려 있는 차량이며, 쌍문 탑내경길이 8.2m 단발이 차량입니다. 당연 무사고이며.. 탑도 정말 잘 관리 된 차량입니다. 탑뒷문도 옆문도 너무 잘 만들었습니다.

(주)부산트럭화물자동차매매상사
대표 이승엽
M. 010-3122-9922

그냥 손댈게 없는 차량으로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반듯하고 흡잡을 곳이 없습니다. 완벽한 차량으로 탑도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외부 FRP 내부 문짝 및 바닥 옆면 모두 실하게 제작하였습니다. 주행거리도 년식대비 짧습니다. 단발이 차량으로 내경 8.2m 최대치 입니다. 부피 냉동차량으로는 베스트입니다. 쌍문이지만 내부 1.1m 파렛트 2개 가능합니다. 안전바도 스텐 3단으로 멋스럽습니다.

내외부 모두 흠잡을 곳 없이 양호합니다. 아울러 원하시는 형태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맞춰 드릴 수 있습니다. 바닥 전체 골바닥 or 조르다 가능합니다.
냉동기는 잘 돌아가며 점검 완료했습니다.

요즘 겨울이라 냉동차량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봄 분양철에는 이런차량 절때 못구합니다. 확신합니다.

이상으로 차량소개 미치고요. 원하시는 차량이 있으면
연락주세요. 상담은 언제든 환영합니다.

이승엽 M. 010-3122-9922

24시간 문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