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트럭 260마력 축차 소개합니다.
축차매물은 꾸준히 나오지만 정말 선별해서 매입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워낙 단발이와 가격 격차가 없고 판매량이 적다보니 까다로울 수 밖에 없네요. ㅠ
그리고 판매 하시는 고객 입장에서도 축차다 보니 좀 더 받을려고 하시고 매입하는 매매상에서는 시장 상황이 아니다보니 이해관계가 상충되어 매입 자체도 적은 편입니다. 그래서 저는 쓸만한 매물만 좀 더 가격을 책정해서 매입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아직도 영업용은 축차 입니다. 현대에서 대한민국 영업용 시장에 맞게 정말 잘만든 상용트럭 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물량에 대응이 가능한!! 거기다 튼튼한 프레임으로 실 가능 적재량도 ㅎㄷㄷ 합니다.
잡설이 길었습니다. ;;

소개해 드릴 차량도 인기있는 260마력 12년 7월 출고로 속도제한이 없는 메리트가 있어서 매입하였습니다.
주행거리 41만km 보강 잘되고 관리 잘된 메가트럭 입니다.

(주)부산트럭화물자동차매매상사
대표 이승엽 M. 010-3122-9922

260마력 실주행거리 41만km 고정짐 운반 영업용으로 사용되던 차량입니다. 전차주 분이 해병대 출신이라 그런지 관리가 정말 잘되었습니다.
인기 있는 260마력으로 260마력 차량 대부분이 속도제한이 있어 90km이상 달리지 못하지만 해당차량은 12년 7월 등록으로 속도가 묶여 있지않습니다.
08년 이상 차량으로 DPF설치할 필요가 없고 요소수 들어가는 모델도 아니어서 영업용으로 베스트 입니다.
사진에서 처럼 영업용 보강 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6.5톤 출고 차량으로 유가보조금에 유리합니다. 6.5톤 개별화물 달리는 건 다 아시죠??

골드형으로 내부옵션 좋구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전반적으로 깨끗하게 관리 되었습니다. 당연 차량 내용도 너무 좋습니다.. 시운전 직접 해보면서 잘 삿구나 몇번 생각하게 만는 메가트럭 축차입니다.
무시동히터 베바스토 설치되어 있습니다. 평판시트 없는 건 아쉽지만 다 만족스러울 순 없으니 ㅋ
타이어 전반적으로 준수한 편입니다.
260마력은 대우나 현대나 할거 없이 가장 인기있는 년식입니다. 엔진이 말썽이 적습니다. 물론 270마력이 가장인기 있지만 워낙 출고 기간이 한정적이라..

해당 차량외 다수의 축차매물 보유중이니 원하시는 년식 및 차량이 있으시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성심성의껏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임대넘버, 개별화물도 최대한 경쟁력있게 공급해 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