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 드릴 차량은 울산에서 매입한 11년 중고트럭 윙바디 매물입니다. 매입해 오면서 아~~ 진짜 잘 삿다고 기분 좋았던 매물입니다.

차량을 매입하다보면 참 다양한 느낌이 있습니다. 싸게 삿다고 좋아해야 하지만 뭔가 찝찝한 차량, 비싸게 주고 삿지만 기분좋은 차량.. 잘삿다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나서 정말 후회하는 차량.. 살때는 어쩔수 없이 거래처라 구매했지만 잘팔리는 차량..ㅋ 그래서 이일은 정답이 없는거 같습니다.

소개해 드릴 차량은 좀 비싸게ㅜ매입했지만 기분 좋은 차량입니다. 이런차는 절대 손님한테 절대 끌려가지 않습니다. ㅋ 잡설이 길었습니다.

울산에서 매입한 중고트럭 11년 메가트럭 윙바디 소개합니다.
11년 윙길이 7.3m 타이어 A 급, 무사고, 윙깨끗함 거기에다가 실주행거리 11만km 입니다.

(주)부산트럭화물자동차매매상사 대표 이승엽
M. 010-3122-9922

회사 자가용으로 사용하던 차량으로 가끔 운행하던 차량입니다. 원자가용 법인 차량으로 차상태는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완벽합니다. 타이어, 윙, 엔진, 밋션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습니다. 회사 규모가 커서인지 차량관리도 확실하게 잘되었습니다. 250마력 속도제한 없는 년식으로 해당차량과 같이 주행거리가 짧은 차량은 매우 드뭅니다. 그래서 이런차량은 보통 수리중이나 정비소에서 팔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회사 구매 담당자분도 계속 아깝다고 얼마타지도 못해서 팔기 아쉽다고.. 어찌나.. ㅋ

길게 쓸려고 해도 별 내용이 없겠습니다. 사진 그대로 자신있게 권해 드릴 수 있는 차량입니다.

타이어도 앞타이어는 거의 90%수준입니다.
배터리도 6개월된 신품입니다. 돈들어 갈일 거의 없을 거라고 자부합니다.

실주행거리 11만km 윙내경 7.3m 자동차 부품 운반용으로 필요하신 분이 많은 규격으로 이만한 차량 구매하시면 한 10년은 걱정 안셔도 될 듯합니다. 속도제한 없이 장거리 달리시고요!!

해당 차량외 다수의 매물 보유중이니 원하시는 차량이 있으시면 미리 연락주세요!!

이승엽 M. 010-3122-99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