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말 코로나19 때문에 요즘 너무 너무 경기가 위축되고 있는거 같네요. 한창 봄바람 불어올때쯤이면 차량 매물이 쏟아져 나오고 새차로 차량을 바꾸면서 중고트럭을 판매하시는 회사나 영업용 물량이 많았는데.. 지금은 정말 물량이 안나오네요.. ㅠ 정말 심각한 수준입니다. 경기체감 바로미터에 있는 화물차다 보니 확실하게 느껴집니닼 빨리 빨리 나아져서 코로나로 피해보시는 분들 많이 없기를 바래봅니다.

소개해 드릴 차량은 트라고 집게차 9.5톤입니다.
11년 350마력 1*3 차량입니다. 실주행거리 33만km
뒷장착 장비는 히아브 12000입니다.

차량은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정말 반듯합니다.
집게차가 이년식에 이정도 컨디션 어렵다고 감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정말 양호합니다.
12000 히아브 장비로 인기있는 차량입니다.
방통, 장비, 차량 모두 구입시 마음에 들었던 차량입니다. 매입 후 도색 작업외 케이블 교체, 에어컨, 틸팅캡, 하체 및 장비 정비할 곳 꼼꼼히 마무리 하였습니다.
엔진 밋션은 정말 땡글 땡글하여 손댈게 없었고 부족한 부분은 수리하여 마당에 입고 하였습니다.

하체부식 일절 없으며 타이어도 전반적으로 매우 양호합니다. 돈들어갈일 없는 차량입니다.

9.5톤 현대 집게차는 매우 귀한 매물입니다. 수요가 꾸준이 있고 소개해 드리는 차량처럼 폐기물 운반 용도로 쓰인 차량은 금방 아주 금방 새주인분을 만납니다.

차량은 정말 흠잡을 곳 없다고 보증합니다. 부산중고트럭 시장에서 집게차 9.5톤 트라고 매물은 귀한 편입니다. 문의 많이 주세요.

해당차량외 다수의 집게차 (하이카) 매물 보유중입니다. 원하시는 화물차가 있으면 미리 연락 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