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여파로 요즘은 정말 여유로운 일상입니다. ㅋ
바쁘지 안으니 한편으로는 소홀했던 부분도 하나둘 챙기게 되고 생각만 하고 있던 홈페이지도 제작하고..
본의 아니게 좋은점도 있습니다. ㅋ 그래도 본업이 너무 하락세가 크다 보니 맞춰야할 인건비며, 비용이며 걱정이 많이되는게 더 크긴 합니다.

화물차를 운행하시는 모든분들이 정말 힘든시기라고 느껴집니다. 어쩔수 없는 본인에 의지에 따라 바뀌는 상황이 아니니 시간이 있으실때 좀 더 자신의 일이나
주변을 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소개해드릴 차량은 마이티 3.5톤 이마이티 13년등록(14년형)170마력 차량입니다. 5만km 주행한 민트급 구하기 힘든 이마이티 차량으로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뭐하나 빠질게 없는 좋은 차량입니다.

홈페이지 매물확인!! (클릭)

위 홈페이지에서 추가매물 및 가격 확인 가능합니다.

마이티 3.5톤 슈퍼캡 170마력

경남개별화물 용달 영업용넘버 매매

경남 창원에 위치한 회사에서 순수 자가용으로 사용하던 차량입니다. 무사고 차량이며, 올뉴마이티 변경전 마지막 모델로 요소수는 들어가지 않는 170마력 입니다. 유로5입니다.
속도제한은 걸려 있습니다. 아직도 영업용 개별화물 차량으로 선호도가 높습니다. 물론 회사 자가용으로도 좋은 차량입니다. 흠잡을 곳 없이 양호합니다.
이런차량은 정말 구하기 어렵습니다.

적재함 철판 당연히 보강되어 있구요.. 엔진룸 하체 부식 없이 매우 양호합니다. 매입 후 저희 지정 정비소에서 상품화 작업 및 정비 완료하였습니다.

대부분 이런차량은 빠른 시간안에 새주인분을 만납니다. 그래서 매물이 있을때 빨리 확인해 보시는게 좋을거라 감히 말씀드립니다.

해당 차량외 다수의 마이티 3.5톤 매물 보유중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