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는 자동차 부품중에서도

아주 중요한 부분을 담당합니다.

자동차의 속도를 제어 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브레이크에 이상이 생겼다면

꼭 점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브레이크 밟을때 소리가

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브레이크 밟을때 소리가 나는 이유

첫 번째는 바로 브레이크 패드의 마모가

심하게 된 경우 소리가 난다고 합니다.


사람의 힘만으로 자동차를 제어하기 힘들어서

브레이크 패드가 있는데요,

브레이크 패드를 점검하시고,

교환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브레이크 밟을때 소리가 나는 이유

두 번째는 라이닝의 수명이

다했을때도 소리가 나게 됩니다.


대부분 브레이크 쪽의 이상이

생길시에 소리가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신호를 무시하시고,

그냥 운행을 하시다가

자칫 잘못하면 대형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점검을

받으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브레이크 밟을때 소리가

나는 이유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소리가 난다면 즉시

점검을 받고 교환해 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