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괜찮은 ​​초장축 축차 매물이 입고 되었습니다!!!

부산트럭 매장 방문한

손님들이 한번씩 차 어떻냐고!! 물으시면

저는 항상 솔직하게!!

“차 괜찮다” “차 좋다”라 이야기 합니다..!!

ㅋㅋㅋㅋㅋ

내차라서 ?? 좋아 보일 수도 있지만..

언제나 제 대답은 “차 좋습니다” 입니다.. ㅋ

나름의 이유와 논리는..

​​좋은차니깐 내가 사온다 입니다.

나름 솔직하게 이야기 드리는 건디!! ㅠ. , ㅠ

대부분 다른곳도 다 그렇게 말한다고

웃고 넘어가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정말 진지한디요. ㅠ. ㅠ ​

오늘 소개해 드릴 차량은 초장축축차 차량입니다.

​​13만km 짧은 주행거리의 귀한 매물입니다!!



2010년 250마력 차량으로 청색띠 입니다.

아실분은 아시겠지만 청색띠가

​​EGR valve 문제로 고생하는

10년 말 ~ 12년 빨간띠
차량보다

엔진 문제가 적어 선호도가 높다는거~~

물론 년식 좋은차량이 당연히 좋겟지만요!!


사진에서 보시는 그대로

뭐하나 빠지는거 없이 준수합니다!!

적재함 문짝철판 갈이만 했지만 새것처럼

깔끔하고요.. 탑은 부분적으로 도색 했지만

올도색한거 아니냐라고 물으실 정도로 깨끗합니다.!! ㅋ

​​무게짐 운반용으로 쓰이는

초장축 축차 차량답게 적재함 철판과 하부 갈비대도

튼튼하게 보강되어 있습니다
.



엔진룸 기름끼 하나 없이 깔끔하고요!!

​실.키.로.수

13만km로 엔진 싱싱합니다!!


외에도 다수의 초장축 축차를 보유중이며

위와유사한 11년 32만km 부산트럭 직거래

매물도 보유중이니..

필요하신 고객분은 언제나 24시간

연락주세요!!

부산트럭직거래 전문 이승엽 M.010-3122-99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