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3.5톤 중고마이티 소개합니다.
참고로 제가 올리는 대부분의 차량은 제가 직접 매입해서 수리하고 판매하는 차량입니다. 직거래나 타인의 차량 소개 매물이 아님을 고지합니다. 판매차량 모두 1개월 2000km 엔진 밋션 데후 법적 보증합니다.
제가 정말 꼼꼼하게 정비하는 차량이라 문제는 거의 발생하지 않지만 간혹 생기더라도 도의적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마이티 3.5톤 일반캡 무사고 실주행거리 17만km
보강상태 좋은 150마력 중고 마이티 매물입니다.

(주)부산트럭화물자동차매매상사 대표 이승엽
M. 010-3122-9922

영업용 하기에 딱 좋은 보강된 차량으로 실질적으로는
회사 자가용으로 사용된 차량입니다. 차량은 정말 잘 사용하셨습니다. 차도 정말 반듯하구요.
09년 차량으로 150마력 엔진도 짱짱합니다. 배기가스 자체 장착된 년식으로 제가봐도 차 괜찮습니다.

주행거리가 좋고 내부도 정말 깨끗한편입니다.
잘관리되고 잘 쓴차입니다. 시운전해보시면 만족하실거라 확신하는 차량입니다. 쌩쌩 잘나갑니다. 기아도 부드럽게 들어가구요. 적재함 보강도 문짝까지 되어 있습니다. 적재함도 반듯하구요.
정말 크게 흠잡을곳이 없습니다.

다만 타이어가 광폭은 아니지만 전반적으로 양호한 편입니다. 광폭이 좋은거지 필수는 아니니깐요.
부산경남 지역차량으로 하체 부식은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깨끗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부식 많은 차량은 거의 매입을 하지 않습니다. 년식 어래되고 부식 많은차량 매입해서 고생한 경험이 많아서 ㅠ 그리고 부식이 많다보면 무슨 문제가 생겨도 꼭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보는 1순위는 부식여부 입니다.

차량은 뭐 사진 보시는 그대로구요. 현재 매장에 입고되어 있습니다. 연락 주세요!!

이승엽 M. 010-3122-99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