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크리스마스입니다. 작년에는 크리스마스에도 출근해서 일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가족들과 나들이 다녀올 생각입니다. 일도 중요하지만 쉴때는 쉬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소개해 드릴차량은 꾸준히 팔리는 235마력 초장축 단바리 카고 입니다.

메가트럭 06년 등록 57만km 무사고
골드형 6.25m 초장축 235마력 입니다.

(주)부산트럭화물자동차매매상사 대표 이승엽
M. 010-3122-9922

요즘 배출가스 단속이 강화되면서 225마력 차량 수요가 정말 많이 감소했습니다. 그래도 현역이었는데 거의 수출로 넘어가는 추세이고 그자리를 235마력이나 250이 대체 하고있습니다. 250마력이 좋긴하나 가격대가 235마력보다 현저하게 높고 차량이 귀하다 보니
235차량을 저렴한 가격에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235마력은 자체적으로 배기가스 저감장치가 설치되어 있어서 별도로 DPF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년부터 확정은 아니지만 저감장치 설치비용 자 분담금도 늘어 난다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235마력 05년 하반기 이후 출고된 4.5톤 5톤 모델은 제외 대상입니다.

차량은 무난하게 타 실수 있는 초장축 카고입니다.
기본사이즈 적당한 주행거리, 양호한 컨디션 합리적인가격 3박자를 모두 갖춘 중고메가트럭입니다.
적재함 철판, 기본적인 보강작업이 된 메가트럭입나다.

창원에서 매입한 중고트럭(중고화물차)매물로 하부 부식없이 양호 합니다.

06년에는 단축/중축/초장축/초장축플러스 규격만 출고되었고 7.4m는 07년부터 제작되었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차량은 중축, 초장축 정도 입니다.
235마력 차량은 엔진이 시끄럽다. 차가 고장이 잘난다고 하는 분들이 많은데.. 제생각으론 225마력과 비교해서 반전자 타입이다 보니 기계식 보다 상대적으로 응급처치가 어렵고 배선 문제라든지 사소한 문제가 발생할 확률이 높고 CRDI로 변경되다 보니 그런 말들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차량 자체는 아직도 현역에서 거뜬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년식입니다. 아울러 가격또한 합리적인 년식입니다.

차량 내외부 모두 준수합니다. 외관은 이전타던 차량이 로고가 있어서 도색 진행하였지만 전반적으로 잘 관리된 차량입니다. 해당 차량외 다수의 메가트럭 카고 매물을 보유중입니다. 전부 본인이 매입한 차량으로 상태는 자부합니다.

24시간 연락가능 이승엽 M. 010-3122-9922

블로그에는 업데이트 하지 못했지만 여러 매물을 보유중이니 원하시는 차량이 있으시면 문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판매하실 차량이 있으시면 최대한 성의껏 책정해서 매입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