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 드릴 차량은 메가트럭 축차 7.4m 2011년 매물입니다. 적당히 주행한 영업용 원차주 매물이며 현재 직거래 요청하셔서 소개해 드립니다.
원래 직거래 매물은 잘 소개하지 않지만 해당차량 차주분이 차량을 얼마나 관리 잘하시는지 알고 있고 차량 또한 별도 수리 없이 바로 타 실수 있을정도로 양호한 컨디션이어서 자신있게 권해 드릴 수 있는 매물입니다.

2011년 빨간띠 골드형 실주행 46만km 250마력
7.4m 극초장축플러스 앞축 차량입니다.
무사고 차량이며 최근 축부싱 교환하였습니다.

(주)부산트럭화물자동차매매상사 대표 이승엽
M. 010-3122-9922

11년 빨간띠 차량이 벨브 문제로 헤드가 잘나간다는 말이 있는데 솔직히 대부분 영업용 운행하시는 분들이 출력을 강제로 올려서 사용하다보니.. 가끔 발생하지만 해당차량은 출력조절 전혀 하지 않았고 농산물 운반 위주로 운행하신 차량으로 적재함, 하체 뭐 하나 볼것 없이 양호합니다.

46만km 엔진 쌩쌩하고 차량도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너무 반듯합니다. 컨디션 매우 양호합니다. 직거래 매물이다보니 100% 보증할 순 없지만 한번 보시면 아 잘쓴차구나 하는 느낌이 드실겁니다.
차주분께서 파비스로 갈아타실려고 위탁하신 차량으로 현재도 운행중에 있습니다. 처음 개별화물을 시작하시는 분들도 워낙 차주분이 거래처가 많아서 차 구매하시면 이런저런 도움 많이 주실거라 생각됩니다.

내부도 매우 깨끗합니다. 참 그래도 쓴 기간이 있는데 정말 적재함 철판 바닥이며 문짝 관리된거 보시면 정말 놀라울 정도 입니다. 네비 후방카메라 그대로 두시기로 했습니다.

영업용 보강도 잘되어 있습니다. 원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최대한 쌍방 조건에 맞춰서 조율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해당 차량외 다수의 직매입한 축차 매물을 보유중이니 필요하신 년식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콜 주세요!!!

(주)부산트럭화물자동차매매상사 대표 이승엽
M. 010-3122-99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