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메가트럭 축차 소개합니다. 일전에 11년 38만km 소개 올린 차량은 별도 광고를 하기도 전에 판매 되었습니다. 정말 요즘 쓸만한 축차 차량매입이 많은것 같습니다. 소개해 드릴 차량과 같이 괜찮은 차량은 제가 비록 비싸게 구매하더라고 금방 판매되기 때문에 걱정이 없는 중고메가트럭 매물입니다.

(주)부산트럭화물자동차매매상사 대표 이승엽
M. 010-3122-9922

메가트럭 축차는 중축 5.3m 포함 이상 차량에 모두 가능합니다. 5.3m / 6.25m 축차 차량은 고하중 운반용으로 주로 사용되며.. 대부분 철강 업체나 고하중의 발전기, 장비 운반용으로 사용됩니다. 가장 많은 차량이 영업용으로 사용되는 7.4m 축차 입니단 지금 운송사업이 하향이라 그렇지만 개별화물 인기가 있을때는 10바리를 대체하는 아주 선호도 높은 차량이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축차를 뽑았고..공급된 차량수가 늘다보니.. 콜이나 회사 운임에 있어서 크게 메리트가 없어져 요즘은 축차 인기가 시들한 편입니다. 하지만 그래도 축차는 축차입니다.
잡설이 길었습니다. ㅠ

소개해 드리는 차량 설명 간략하게 드리면!!
메가트럭 13년형 (12년 등록) 260마력 검은띠 무사고 차량으로 실주행 15만km 땡글 땡글한 메가트럭 입니다.

 7.4m 극초장축 플러스 앞축 차량으로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매우 반듯합니다. 앙골대 튼튼히 보강되어 있구여 적재함 바닥, 깔깔이 뭐 하나 빠지는것 없습니다.

제가 차량을 구매해 온곳은 전기완제품을 공급하는 곳이 었는데.. 차량 보강을 이렇게 했냐고 사장님께 여쭤보니.. 과거에 하던 일이 아직 다 정리가 안되서 가끔 운반할 일이 있다보니 이렇게보강하셨다고.

골드형 옵션으로 옵션 사항 좋고.. 260마력 검은띠 주행거리 15만km 무빵무칠 (도색은 적재함과 앞범퍼만 했습니다) 차량입니다.

하체 사진이 없네요. ㅠ 부산 차량이라 부식 정말 없이 깨끗합니다.

자신있게 권하고 소개 드릴 수 있는 차량으로
현재 부산트럭화물자동차매매상사 마당에 입고되어 있습니다. 제차 입니다. 확인하시고 싶은 분은 꼭!!! 저에게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주)부산트럭화물자동차매매상사
대표 이승엽 M. 010-3122-99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