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공장에서 하나 둘씩 차량이 출고되고 있습니다.
정말 제 주차장이 텅빈 모습을 보고 많이 속상했는데 공장에서도 서둘러서 출고 해주고 있어서 당분간 업데이트 매물이 많을 것 같습니다. 창원에서 매입해온 중고트럭 화물차 매물입니다.

(주)부산트럭화물자동차매매상사 대표 이승엽
24시간 콜 M. 010-3122-9922

마이티 3.5톤 슈퍼캡 06년 40만km 주행한 차량입니다. 장비 싣거나 저렴한 차량을 원하시면 베스트인 차량으로 꼼꼼하게 정비하였습니다. 전차주분이 잘 관리하신 차량으로 내부 시트도 정말 깨끗합니다. 이년식에 이정도로 관리한 차량은 정말 거의 없었습니다. 엔진 밋숀도 탱글탱글하며 적재함 하체 모두 반듯합니다.

슈퍼캡 차량은 3.5톤 이마이티 매물중 인기가 많습니다. 과거에는 일반캡, 슈퍼캡 모두 인기가 있엇지만 현재 올뉴마니티가 일반캡 적재함 규격으로 출고되고 전체 길이가 길어지다보니 뒷공간도 있고 비교적 짧아 공목 이동이 편한 3.5톤 슈퍼캡 차량이 인기가 많습니다.
차량은 제가 별도로 설명을 안드려도 아 괜찮구나 하실겁니다. 전반적으로 도색은 하였지만 원래 상태도 매우 양호 했습니다. 년식이 있다보니 좀더 상품성 있게 보이려고 도색하였습니다. 차량은 정말 반듯하지요?

골드옵션으로 내부도 가죽시트이며 참 오랜기간이 지났음에도 사진과 같이 깨끗합니다. 차주분 정말 대단하십니다. ㅋ 적재함 바닥도 튼튼히 보강되어 있으며 하부 나무살대도 깨끗합니다.

뭐그래도 년식이 있다보니 완벽할순 없지만 그래도 정말 자신있게 권해드릴 수 있는 차량입니다.

저렴하고 땡글땡글한 차량을 원하시는 분에게는 베스트 차량입니다. 현재 저희 매장에 입고되어 있습니다.
해당차량외 다수의 마이티 매물 보유중이니 원하시는 차량이 있으시면 먼저 연락 주세요!!

이승엽 M. 010-3122-9922

부산 창원중고트럭 창원중고화물차 매매전문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