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는 계속 아이를 데리고 나들이를 다녔는데 요즘은 사람 많은곳에 가기가 꺼려져서.. 하루 종일 가족들이랑 집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ㅠ 얼른 코로나 바이러스가 물러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랜만에 단축 매물입니다. 귀한 차량이죠.. ㅋ
마이티 큐티 14년 2톤 출고 6만km 140마력 무사고
단축 고상 입니다.
한 5번 정도 매입해서 팔아본 경험이 있는데.. 대부분
먼곳에서 오셔서 구매해 가셨었습니다. 꼭 필요하신 분만 구매하는 차량입니다.


차량 설명은 뭐 사진으로 충분히 설명될거라 별말하지 않겠습니다. 14년 6만km 주행하였습니다.
경기가 좋아 덤프 암롤이 잘팔릴때는 정말 고민하지않고 특장을 올렸겟지만.. 요즘은 정말 힘들다 보니 특장을 올리면 타산이 안나와 ㅠ 카고로 판매하는 차량입니다. 단 직접 사셔서 특장을 올리신다면 정말 괜찮은 매물입니다.

앞탑부분 광택과 적재함 도색만 진행하였습니다.
140마력이며 큐티 15년 부터는 엔진타입 바뀌어서 큐티 모델중에는 가장 인기있는 년식입니다.
지금은 돈 아무리 주더라도 배터리 12v 스타xx 엔진이 탑제된 큐티밖에 없습니다. ㅋ 그래서 좀 돈들어가는 특장 (4륜)을 올리실때는 14년 140마력 키로작은 큐티모델이 정말 정말 베스트입니다. 그게 공식이구요..

내외부 정말 흠잡을 곳 없구요. 당연 디스크휠 모델입니다. 큐티는 등급에따라 또는 옵션 선택차이로 드럼 방식이 있는데.. 디스크브레이크가 제동력이 우수하고
선호도가 높습니다. 잘 모르시는 필수 확인사항입니다.
무게짐 적재할일이 적은 차량이다 보니 드럼타입은 선호하지 않습니다.

14년 6만km 매우 주행거리 짧은편입니다. 탑부분 보시면 알겠지만 관리도 잘되었습니다.
사실 저보고 이차량을 몇개월 전부터 구해달라는 분이 있었는데 메모해놧던 내용과 전화번호가 지워져서..
아쉽습니다. ㅋ 그래도 차 자체가 너무 좋아서 금방 새주인분을 만날거라 확신합니다.

필요하신분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부산트럭 개별화물 매매전문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