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슬슬 매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한동안 정말 차량이 안나와서 답답했는데 오늘은 3대를 매입하였습니다. 정말 차가 없을때는 딸려 가는거 같습니다.
전부 비싸게 매입하였지만 다행이 다 마음에 드는 매물이라 오늘은 보람찬 하루 였습니다. ㅋ

그리고 지금 공장에서 수리하고 있던 차량들도 슬슬 입고되고 있어서 당분간 소개해 드릴 차량이 많을것 같습니다.

제가 소개해 드리는 차량은 대부분이 본인이 직매입한 차량이며 제가 보유한 매물입니다. 가끔 검증된 직거래 매물을 소개하거나 타 차주님의 차량을 소개하기도 하지만 10% 미만이며 제가 팔고 제가 책임지는 매물임을 강조 드립니다!!!

소개는 하지 않지만 부산 경남 화물차 업자분 매물과 직거래 매물은 보유하고 있으니 원하시는 차량이 있으면 문의 부탁드립니다.

경남중고트럭 전문 이승엽
M. 010-3122-9922

서두가 너무 길었습니다. ㅋ 차량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소개해 드릴 차량은 250마력 08년 41만km
주행한 메가트럭 축차 입니다.

골드형 무사고 실주행거리 입니다. 경남중고트럭 시장에서 슬슬 축차를 찾으시는 분들이 늘어나시는데 적당히 저렴한 가격에 타시기 베스트인 차량입니다.

08년 250마력 7.4m 앞축 축차 골드형 무사고

영업용 보강 잘되어 있구요. 차량도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매우 반듯합니다. 정확한 실주행거리 41만km 이며 전차주분이 인젝터 모두 교환하셔서 힘도 좋고 엔진소리 매우 양호 합니다. 직접 느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보증이 되지 않는 직거래 매물이 아니며, 본인이 직접 매입하여 한땀한땀 정비한넘 입니다.
돈들인 만큼 ㅠㅠ 차는 정말 반듯합니다. 년식이 있다보니 도색이라든지 외관 그리고 교환해야할 부품들에 신경을 좀 썻습니다.

영업용으로 사용하던 차량으로 차주분이 잘 관리하셨고 고정짐이라 일주일 3회 운행하여 주행거리도 좋습니다. 앙골대, 깔깔이며 전반적으로 보강상태 매우 양호합니다.

250마력으로 현재도 인기 있는 차량이며, DPF를 설치하지 않아도 되는 년식이라 향후 10년은 큰문제 없이 거뜬히 제 몫을 해줄거라 확신합니다.

사실 저는 11년 -12년 빨간띠 차량보다 08년-10년
차량을 선호합니다. 가장 큰게 벨브 문제가 있지만 그거 말고도 크게 고장이 덜합니다. 11년~12년 차량은 펜클러치라던지 2차 터보 문제가 자주 발생합니다.
반면 녹색띠는 제경험상 빨간띠 보다 문제가 덜한건 사실입니다. 단지 엔진이 예열전 다소 시끄러운 편입니다. 뭐 말드리려면 너무 많아서 .. ㅋ
다음에 별도 내용으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원하시는 차량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주)부산트럭화물자동차매매상사 대표 이승엽
M. 010-3122-99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