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차 시세 ?? 답 내릴 수 있는 분이 없을거라..
감히 말씀 드립니다.

저는 화물차 매매 업을 수년간 하고 있고...
아버지는 수십년간 매매업을 하고계시지만 정확한 시세를 내리는건 정말 어렵습니다. 아니 거의 불가능 입니다. 워낙 다양한 차량이 있고.. 주행거리가 있으니깐요..

그리고 화물차는 차주의 성향 관리 상태에 따라 가격은 천차 만별입니다.

년식 주행거리는 짧지만 관리를 잘하지 못해 내외부가 험하고 수리할게 많은 차량이 있고..
년식, 주행거리는 많지만 정말 관리가 잘되어서 정말 손댈게 없는 좋은 차량도 많이 있습니다.

거기다 화물차는 종류가 너무 다양하고( 윙, 냉동, 내장탑, 카고, 크레인형태 등) 상태 및 주행거리 차이가 많아 가격도 천차만별입니다.

거기다 유행도 있습니다. ㅋ

단편적으로 쉽게 현대 5톤 단바리만 보더라도...

4.8m 5.3m 6.25m 7m 7.4m 정말 적재함길이가 다양하고.. 년식 주행거리 모두 천차 만별입니다.
거기다 매물도 적다보니 평균 가격도 없고.. 시기별 유행하는 적재함 길이도 다릅니다.
예를들어 불과 2~3년 전만 해도 6.25m 초장축 차량의 인기는 크게 없었지만 지금은 거의 없어서 못파는 매물입니다.

과거 7m 매물은 기피했습니다.
거의 팔리지도 않고 가격도 거의 일반 규격보다 매입가가 많이 낮았었지만 지금은 수요가 많아져 완전 다르듯이..

화물차 가격을 정확하게 판단하는건 어려움이 많습니다. 너무 가변적이라.. 정확한 기준점이 없습니다.

거래량도 워낙 없구요.. !!!

그래서.... 현재 정확한 문의를 원하신다면.. 아래 번호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부산경남 화물차 시세 시원하게.. 정직하게..
현황과 추세 관련 답변 드리겠습니다.

성심성의껏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