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로 요즘은 정말 모든업무가 올스탑된 느낌입니다. 하루 보통 100통 ~ 200통 정도 통화를 해서 대부분 일 통화내역이 다 지워 졌었는데..

지금은 정말 하루 20통 정도 오는거 같습니다. 체가 1/5수준입니다. 얼른 좀 나아 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거기다 얼마전 병원 갈일이 있어서 혈압 측정을 해보았는데 약간 높다고 해서 오늘 혈압측정기를 사서 해봤는데 고혈압 수준이네요.. 일이 안되서 스트레스가 원인인지 내가 얼마나 건강관리를 안한건지 ㅠ

모든분들 항상 건강 관리 잘 하시고 코로나 19도 이겨내고 빨리 경기가 회복 될거라 다시한번 고대하며 차량소개ㅜ드립니다.

16년 15만km 주행한 단발이 냉동탑차 입니다.
6.25m 차량에 탑을 올린 냉동탑차로 축간거리는 짧고 탑은 7m길게 뽑은 차량입니다.
바닥은 평바닥이며, 골드형으로 출고된 차량입니다.
밖에 만든 탑이며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차량 상태는 매우 양호합니다. 뭐 흠잡을 곳이 없습니다.

조수석 적정한 위치에 옆문도 나있습니다.
앞쪽에 붙어 있어서 필요시 칸막이를 설치하여 그분 적재와 하차가 가능합니다.

년식과 주행거리 모두 만족스러운 차량으로 현재 상사매입을 잡고 새주인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부산 울산 창원 경남 중고냉동탑차 매물 다수 보유중입니다. 원하시는 차량이 있으시면 위 번호로 미리 연락주세요!!

다음 차량은 지육걸이 냉탑 17년식입니다.
19년식 7.4m 지육걸이 라운드형입니다.

이차량도 냉동탑치고는 준수한 주행거리 입니다.
두차량 모두 골드형으로 차량 타실때 다양한 옵션들이 있어 장거리 운행하시기에는 베스트 차량입니다.
탑은 외부에서 큰돈들여 만드신 차량으로 현재 해당차량도 상사매입 잡은 차량입니다.

뭐 사진상으로 대략 설명이 가능할것으로 보이니 별다른 언급은 더 하지 않겠습니다.

해당차량 가격 확인과 다른차량을 원하시면

http://ytruck.co.kr

방문하셔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가 운영중인 BS트럭 홈페이지 입니다.

얼른 코로나 19가 잠잠해지고 사라지길 기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