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요즘은 차량 한대 한대 매입하는게 정말
어려운 상황입니다.

제가 거래해오던 물량이 전년대비 매입물량이 대략 40%이상 감소한것 같습니다.

원인은 다들 잘아시겠지만..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창원중고화물차
반도체 부족 신차출고지연.

현대차의 겨우 메가트럭 단종과 신차 파비스 마이티 물량의 출고가 대략 6개월 소요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대우상용차는 물론이고 이스즈, 이베코, 볼보 모두 출고가 지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신차 출고가 늦다보니 당연히 중고차
매물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거래중인 중견기업도 파비스 차량입고가 늦어져 이번달에 3대 출고 예정이었지만 한대만 출고 되었습니다.


창원중고트럭
중고차 매물 부족 악순환 지속.

중고 매매시장에 매물이 부족하다보니 매매
가격이 대략 전년대비 10% ~ 20% 상승하였습니다.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신규 구매자도 줄었고, 대차를 하시는 분들도 계획을 딜레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당연히 물량이 줄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창원 개별화문
신차가격, 특장가격 상승폭 UP 중고차로..

현대 메가트럭 단종 파비스 대체, 프리마 하이탑 모델, 마이티 상품성 개선형 출고 가격 UP

하이카, 크레인, 윙, 냉탑 등 특장비용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평균 제작시세 20% ~ 30% 증가

브랜드별 신차 가격이 대폭 상승하였고, 특장 장착 장비 또한 전년비 대부분 많이 비싸지다보니, 중고 차량으로 수요가 집중되었습니다.

없는 매물에 구매 수요가 많아지다보니 중고트럭 가격이 상승할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이유는 너무 많지만 이까지만 하겠습니다. ㅠ
말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ㅜ

창원 개별화물 용달 임대 지입 넘버 매매
매입 차량 리스트 입니다.
  • 메가 후축윙 15년 280마력 8.1m 게이트 실주행거리 35만km
  • 마이티 3.5톤 신형 올뉴 3대 19년 와이드 카고 파렛트 2장 폭 16만km 18년 일반캡 10만km, 20년형 6만km 민트급
  • 메가트럭 초장축 15년형 270마력 83만km
  • 마이티 3.5톤 윙 게이트 48만km
  • 메가트럭 16년 냉장윙바디 14만km 10빠렛트 작업용 A급 윙
  • 메가트럭 5년 225마력 중축 실주행 12만km
  • 메가트럭 8년 250마력 구변 중축 실주행 44만km 갈비살 보강
  • 11년 광폭 3.5톤 윙바디 7만km 민트급 보장
  • 이마이티 2.5톤 11년 슈퍼캡 23만km
  • 이마이티 2.5톤 14년 일반캡 24만km
  • 이마이티 3.5톤 일반캡 23만km
  • 8년 집게차 앞축 7m 장식 방통승인 광림 20만km 덮게장착

대략 15대 정도 매입하였고 추가로 매입 협의 중에 있는 차량 있습니다.

원하시는 차량이 있으시면 콜!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