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버스 취식 음식물 먹어도 되는걸까요?

 

여행을 가거나 내가 지금 있는 지역에서 멀리 가야하는 경우 어떻게 가시나요?

가지고 있는 차를 이용해서 직접 운전해서 가는 경우도 있지만 장거리 운전을 하게되면

굉장히 피곤하고 차가 막히거나 하는 것을 싫어한다면 직접 운전하지 않을거예요

차라리 고속버스를 타고 편하게 가는게 더 낫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이 있으시죠

그런 분들이라면 고속버스 취식을 해도 되는지 궁금해하실 것 같은데 알아볼게요!

 

 

더 편하게 갈 수 있죠?

내가 내 차를 이용해서 운전해 지방에 가게되면 당연히 편하게 갈 수 잇습니다

다른 사람과 부딪힐 필요 없이, 휴게소에 가고싶을때 갈 수 있어 편하죠

하지만 계속해서 쉬지못하고 운전을 해야하기때문에 피로가 많이 쌓일 수 밖에 없어요

잠도 자고싶고, 조금 편하게 가고싶다 하는 분들이라면 고속버스를 이용하는게 낫죠

그래서 고속버스를 타고 다니는 분들이 많은데 타서 뭔가 먹고싶은데 걱정이 되죠?

 

 

고속버스 취식,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고속버스에서 뭔가 먹어도 상관이 없었고, 휴게소에 들렀을때 간식을 구입해

차에 가지고 와 먹는 경우도 굉장히 많앗지만 요즘에는 안그런 분들이 많아요

아무래도 바이러스때문에 실내 취식이 금지되어있거 안드시는 분들이 많은걸 볼 수 있는데,

작년 4월부터 다시 고속버스나 기차에서 취식이 가능하게 되어 지금은 문제가 없습니다!

그렇기때문에 고속버스를 이용하려는 분들이라면 조금 더 편하게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실내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

그리고 야외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아도 된다고 발표가 되었고, 지금은 실내에서도

마스크를 의무적으로 착용하지 않아도 된다고 발표가 되어 조금 더 편하게 다닐 수 있어요

물론 아직까지 버스나 지하철 등 이러한 곳에서는 마스크 착용을 권장하고 있지만

그래도 본격적으로 마스크 의무 착용이 해제가 되어 마스크를 하지 않아도 문제가 없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할때 마스크 없이 탑승을 해도 문제가 없으니 편하게 다녀도 좋을 것 같네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고속버스, 예전에는 고속버스를 탄다고 하는것은

당연히 차 안에서 맛있는 간식도 먹고 재미있게 놀면서 가는것을 뜻했습니다

한동안 바이러스로 인해서 떠드는것도, 무언가를 먹는것도 할 수 없었어요

그렇지만 지금은 고속버스 취식이 되기때문에 굳이 식사시간에 쫓기지 않아도 되니

간단한 음식이라면 고속버스 내에서 드실 수 있도록 해도 좋을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