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보고있으니까 축구하고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2018월드컵 스웨덴과의 첫번째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나중에 보면 어떤 느낌일지 굉장히 궁금한데요.


올해의 월드컵은 시간대가 굉장히 좋아서 많은사람들이

볼 수 있을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서로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목청높여 응원을 해준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것이라 예상을 하는데요!










특히 신태용감독의 아직 공개하지 않은 카드가 어떤것인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_+.


세계적으로 많은사람들이 스웨덴이 우세하기때문에

더욱 힘든 경기를 하지 않을까 생각을 하는데요 .


꼭 좋은 결과가 있어서 대한민국이 승리를

했으면 합니다.


이번에 축구를 보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는데요.

잔디가 깔려있는 운동장에서 축구를 하고싶단

생각이 굉장히 많이 듭니다.











땀이 나는것을 좋아하는사람은 없지만,


가끔 이렇게 운동선수들이 열심히 운동을 하면서


흘리는 땀을 보면 되게 멋있고 값지다는 생각이 드는건


저만 그런것일까요 ? 



많은 선수들이 있지만 특히나 높은 몸값을 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에게 정말 많은 관심이 가는것 또한 사실입니다.



















작성하고 있는 지금부터 앞으로 4시간도 채 남지 않았네요!

굉장히 설레입니다 ^^ 혹시 치킨을 

미리 전화해서 예약을 해야하려나요..?


축구 전부 끝나고 오는것은 아니겠죠!?


여러분들도 미리 서둘러보는것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