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있는 삶 vs 바쁜 삶 둘중 하나만 골라야한다면 ?









굉장히 어려운 질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현재 바쁜 일상을 보내고 계신분들에겐


조금 더 여유있는 하루를 보내고 싶다는 생각이


드시는분들도 계실테고, 현재 취업을 준비하고 계시는


입장이라면 제발 이 지루한 삶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마음가짐일것이예요. 하루이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노는것은 오히려 눈치가보여 제대로 쉬지도 못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때문에 저같은경우는 어렸을때 조금 더 바쁜 삶을


살고싶다는 생각을 마음속으로 했습니다.


지금은 굉장히 바쁘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서


가끔 정말 피곤하고, 피로에 늘 쌓여있을정도이지만


그래도 초심을 잃지 않기위해 하루에도 몇번씩


생각을 하고 이 안에서라도 여유를 찾기위해


노력을 하는 편이랍니다.











몇가지 팁을 주자면, 여러분이 눈코 뜰새 없이 바쁘더라면


여행은 되도록 먼곳으로 떠나는것이 좋답니다. 


너무 바쁘게 일하시는분들은 휴양을 떠나시는경우도


많이 있는데요. 그렇게되면 아무래도 휴양지에서조차


제대로 쉬거나 놀지 못하고 잠만자다가 돌아오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더라구요. 이왕이면 다양한 장르를


돌아다니면서 새로운 에너지를 받으면 더욱 더


생활을 하는데 보탬이 되는것 같다고 느껴집니다.












난 그래도 여유있는삶! 이라고 생각하시는분들 계신가요?^^


시간만 여유있고 금전적으로 받쳐주지 않는다면


오히려 여유가 없는 삶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오늘은 오후가 되니까 바람도 솔솔부고 비가 오려고


하는것 같네요.


오늘하루도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고


저녁식사 맛있게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