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정말 우한폐렴과 경기악화로 부산중고화물차 시장도 정말 어려운 상황이 지속되는것 같습니다.

건설 경기가 안좋으니 덤프 거래량도 너무 줄었고.. 구변덤프 만들어도 메리트도 없고. 진개덤프는 뭐 한 1년씩 잠겨있고..

공장이 돌아가지 않으니 집게차 (하이카) 거래도 거의 없고.. 정말 상황이 안좋은것 같습니다. ㅋ

점점 어려워 진다고 하는데.. 소시민으로써 뭐 좋아 질거라 막연하게 기대할 수 밖에 없네요..!

부산트럭화물자동차매매상사 대표 이승엽입니다.

부산중고화물차 매매전문으로 취급차량은..

주력: 카고, 윙, 내장탑, 냉동탑, 덤프, 집게차, 크레인
취급: 암롤, 유류차, 살수차, 셀프로더, 진개차 외
기타: 영업용넘버 (개인, 개별화물, 용달, 임대) 매매와
화물차 수출 입니다.

거의 중고화물차관련 모든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한정적으로 취급하지않고 대부분의 화물차량을 실질적으로 매입,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도 보유중입니다.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부산트럭화물자동차매매상사에
제가 보유한 매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에 올리는 대부분의 90%이상 제가 직접 매입하여 판매하는 직매입 매물입니다.

타인의 매물을 올리거나, 직거래 매물은 10%수준입니다. 직거래는 제가 차를 봐드린다고 해도 보증이 되지 않고 문제가 많이 발생해서 ㅠ 잘 하지 않는 편입니다.

내차만 책임감 있게 수리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중고화물차 시장은 승용차와 다르게 아직은 일반 고객분들이 차량관련 정보를 얻거나 가격을 알아보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그리고 차종이 너무 다양하다보니
본인에게 필요한 차량을 구하는 것 또한 쉬운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화물차 업을 새로 시작하시는 분이나..
회사에서 트럭이 필요해서 구매를 해야하는 담당자 분들이 난감해 하실때가 많은데..

부산중고화물차 관련 저에게 문의 주시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성실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지 눈앞에 이익을 보다는 장기적으로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