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부산에서 화물차 중고트럭 매매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 매장은 부산 사상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화물차, 특장차, 특수차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단독매장 기준 최대 규모 입니다.

홈페이지 http://ytruck.co.kr/ 매물 실시간 확인 가능합니다.

부산중고트럭 이승엽 010.3122.9922



부산중고트럭 매매 물량 중 2.5t ~ 9.5t 까지는 종류 불문하고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습니다.

카고 윙바디 내장탑 냉동탑 크레인(집게, 카고크레인)
덤프 암롤 살수차 등 다양합니다.

원하시는 차량이 있으면 네트워크를 통해 경쟁력 있는 가격에 구해드릴 수도 있습니다.

차량은 현매장에 상시 100대 이상 구비되어 있으며, 기타 다른 지역에도 수십대가량 보관 중이오니 원하시는 차량이 있으시면 먼저 확인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특히 부산 경남 쪽 매매상사에서 잘 취급하지 않는 중축, 덤프, 집게차 물량은 정말 많이 보유중입니다.

저희 매장은 부산 사상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상구 산업대로변 부산장례식장에서 엄궁방향으로 서부산대교 지나 200m 지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포에서 엄궁방향으로 운행 시 좌측편에 세로간판이보이며, 매장옆에 셀프세차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장명은 “부산트럭화물자동차매매상사”입니다.

아울러 고객님의 차량 견적도 신속하게 가능합니다.

견적에 있어서는 저희가 활발하게 거래를 하는 만큼 조금더 나은 견적금액 제시가 가능하며, 중간에서 소개를 하는 딜러가 아닌 직매입이라 바로 현금 지급과 서류처리가 확실합니다.

현재도 수많은 업체와 물류(운수회사), 매매상사, 영업소와 활발하게 거래중인 부산중고트럭매매 전문 업체입니다.

영업용넘버, 운수넘버(임대)도 다수 보유중입니다.

영업용을 원하시는 고객에게는 논스탑으로 전부 대응이 가능합니다.

직영할부도 보유하고 있어서 경쟁력있는 할부 이자율 제시가 가능합니다. 비교견적 가능합니다.

언제 든지 화물차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주세요.. 24시간 친절상담 약속 드리겠습니다. 부산중고트럭 매매전문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