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부산 울산 창원 경남 중고트럭매매전문 이승엽입니다.
부산트럭화물자동차매매상사 대표이며, 부산 경남 일대에서 화물차 매매업을 부친으로부터 이어받아 업을 하고있습니다. 화물차매매업만 30년 이상해오고 있는 업체 전통이 있는 매매업체 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매물 확인 가능합니다.
www.ytruck.co.kr

주력 판매 차랭은 마이티 메가트럭 프리마 노부스 입니다. 1톤차량도 취급하며 대형도 응대 가능합니다.
일반 차량(카고, 윙바디, 냉동탑, 내장탑, 익스탑)외에도 특수차량 덤프, 암롤, 카고크레인, 집게차 매매도 활발하게 하고있습니다.
당연히 영업용넘버 (개별화물, 용달, 임대넘버)도 다 맞춰 드릴 수 있습니다.

차량 매입에 있어서는 다른 곳 만큼 충분히 드리고 필요시 더드릴 수 있을 만큼 활발히 거래하고 있습니다.
현재도 울산중고트럭매매 매물을 월 5회 이상 확인차 방문하여 매입하고 있으며, 다수의 업체와 거래중에 있습니다.

울산중고트럭 운행하시는 분들이 주로 이용하시는 자동차 부품 운반용 윙바디, 호루탑, 파워게이트 차량을 다수 구비하고 있으며.. 재고가 없으면 중고특장을 올려서 요청하시는 차량을 맞춰 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전국적으로 수요가 많은 덤프(2t~5t), 중축카고 (장비운반) 차량은 항시 다수 보유중입니다.

매입에 있어서도 거래처가 있다보니 다른 곳 보다 더 드리고 매입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매입가격 기준입니다.

차량을 판매 하시거나 원하시는 차량이 있으시면
저 울산중고트럭매매전문 이승엽으로 연락주세요!!

바로 달려가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