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향기 디오 나만 쌍둥이같다고 생각함..?











갑자기 든 생각이예요.


저번에 나온 신과함께 보면서

김향기가 왜이렇게 귀엽고

연기도 잘하는지~ 완전 팬되었거든요.


그러다가 요즘에 신과함께2 나온다는

이야기가 돌아서 8월달이 굉장히

기대가 되네요 . 










저 말고도 많은 사람들이 김향기 디오가 닮은꼴이라고

혹시 친척이 아니냐고 물어보시는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했는데 진짜 대단함..


어렸을땐 더 닮아서 아~주

당황스러울만한것같아요.






입술이랑 볼, 눈썹까지

진짜 닮은것같지않아요!?





좌측이 김향기 어렸을때고.

우측이 디오 어렸을때임..


볼살 진짜 깨물어주고싶네요 ㅎㅎ








근데 김향기 디오같은 경우 

쌍둥이가 아닐 수 밖에 없는게


'성씨'가 다름..


디오는 본명이 도경수로 도씨이고..

김향기는 김향기로 김씨임....ㅎㅎ










이번에도 신과함께2 무조건볼건데

굉장히 많이 기대됨.


솔직히 가장많은 주가를 올린건

김향기라고 생각함 개인적으로


너무 캐릭터를 잘 표현했다고 느껴짐..


TV는 잘안봐서 그동안 잘 몰랐는데

영화끝나고 왜이렇게 기억에 남는지~





그냥 일기처럼 쓴거라 뭐 결론을 내야하는것은 아니지만..

마무리를 어떻게해야하는지 모르겠넹..


같이 사진찍은적도 있을정도로

이미 팬들사이에선 이미 알고있는것일까요 ? 


둘다 연기를 너무 잘해서 좋은것같아요.

앞으로도 되게 기대됨.


같은작품을 해도 진짜 캐미 좋을것같음..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