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블로그를 하루 쉬려고(?)했었거든요.

그런데 오늘 일과중에 큰 지출이

하나 생겼답니다. 바로 양면테이프를

사야한다는것이였는데요.


아무생각없이 근처에 다이소도

있지만 그냥 편의점으로 갔답니다.


가서 양면테이프도 종류가

2종류밖에없는데 이왕이면

쓰리엠딱지가 붙은걸로 사야지~하고

계산해주세요~라고했더니 영수증에


무려 5800원이 찍혀있는거 아니겠어요?ㅋㅋ





제가산 3M양면테이프인데..

이거 조금이 약 1.5m정도 한데요.


오래오래 쓸것같긴하지만..


투명이라곤 하지만..


너무 비싼거 아닌가??


혹시 편의점이라서 5800원이라는

어마무시한 금액을 받은건지


도착하고 물건을 뜯어보니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사용전에 한번 검색을 해보기로 결정을했음


근데 이게 왠걸..ㅋ






1390원 실화냐~~?~?~?~?~?



거진 4~5배를 뻥튀기해서 판매를 했다..


난 진짜 당했구나 어쩔수없구나를


속으로 외치면서 클릭해서 들어가도보고~


했는데 완전 똑같은 모델은 아니였어요.


그러다가 완전 똑같은것을 찾았거든요?













올..ㅋ  다행이도 4400원이였습니다.


무슨 차이인지 도대체 모르겠지만,

어쨌든 금액은 이렇네요.


완전 똑같은것으로 판정~!


여기에 배송비가 있는지모르겠지만


아마도 포함된 가격이긴하겠죠 ? 


얼마 차이가 나질 않을거야라면서 내심안심했네요..










오늘은 저녁매뉴 고르기가 상당히 힘들었던것같아요.


맛있는음식을 먹고싶었는데 찾다가 근처에


맛있는 라멘집이 있어서 방문을 했었답니다.


여러분 ! 저처럼 급하게 사용할 예정이 아니라면


아무래도 인터넷을 사용하는게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는 방법인것은 틀림없는것같네요!


필요한게 있다면 포풍검색 고고!


비교해보는것도 필수지만 거기장소에서는


조금 부끄럽다는거~~






+ Recent posts